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4-04-20 17:47 (Sat)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경제 chevron_right 경제일반
보도자료

전북천년명가 육성사업 참여업체 모집

image
전북도 로고

전북도와 전북경제통상진흥원이 운영하는 전북소상공인광역지원센터는 도내 30년 이상 우수 소상공인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2022 전라북도 천년명가 육성사업’의 참여업체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올해로 4년차를 맞이한 ‘전라북도 천년명가 육성사업’은 현재 30개 업체가 지정됐다. 

이 사업은 도내 30년 이상 사업을 영위하거나 가업을 승계한 우수 소상공인을 발굴해 홍보와 마케팅, 경영지원금, 특례보증 등 다양한 지원으로 추가 성장을 지원하고 그 성공모델을 확산시켜 지속가능경영의 선순환 생태계를 조성하고자 추진하는 사업이다. 

모집 대상은 도내 30년 이상 사업 영위 중인 소상공인으로 유흥·도박·향락을 제외한 모든 업종에서 신청 가능하다.

‘전북천년명가’로 선정되면 3년간의 관리기간을 갖고 경영지원금(업체당 최대 2000만원), 특례보증(최대 5000만원), 인증서 및 인증현판, 홍보영상 제작 및 TV방송 홍보, 전북투어패스 연계 관광상품화, 전담멘토의 맞춤형 1:1 컨설팅 등 다양한 분야를 지원받는다.

이번 사업에 참여를 희망하는 소상공인은 4월 21일까지 전북경제통상진흥원 홈페이지에서 신청양식을 작성해 우편 또는 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소상공인
김영호 crcr810@jjan.kr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경제섹션